트렌드마이크로는 본 워크샵을 통해 트렌드마이크로 NGIDPS 'TippingPoint'가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는 차별적 특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네트워크 침입방지 시스템(Intrusion Prevention System)의 글로벌 시장 리더를 이끌어오는 TippingPoint는 보안, 성능 그리고 경험적 안정성을 계속 유지하고 또한 새로운 IT 트렌드에 적용할 수 있는 기술을 지속적으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XGen 위협 방어 기술을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더 촘촘하고 빈틈없이 보호합니다. 취약점 발견과 대응에 세계 최고를 자랑하는 트렌드마이크로 ZDI(Zero Day Initiative)를 소개하고 이를 통한 알려지지 않은 취약점 방어방법을 공유합니다.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는 워크샵의 특성상 더 자세하고 심층적인 워크샵 진행이 가능하며, 따라서 참석한 고객 여러분과의 더 심도있는 Q&A가 진행됩니다.

본 워크샵을 통해 서버 보안의 선두주자인 트렌드마이크로의 전문 기술진과 직접 만나 보시고 귀사의 환경에 맞는 맞춤형 보안솔루션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일시 및 장소

일시: 2019년 3월 8일 금요일 오후 12시 ~ 3시
장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416 KT&G타워 3층 트렌드마이크로


프로그램
시간 아젠다
12:00~13:00
(60분)
점심식사
13:00~14:00
(60분)
차세대 네트워크 침입 방지 시스템 "TippingPoint"
14:00~14:10
(10분)
Break
14:10~15:00
(60분)
데모시연 / Q&A

*본 고객워크샵은 고객이 우선 참석 대상이므로, 파트너 분들은 참석 대상에서 제외 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상기 날짜는 신청 인원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워크샵 등록하기

워크샵 등록을 위해 양식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트렌드마이크로 고객 워크샵